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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방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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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한옥건축박람회를 비즈니스 체험 형 마케팅장으로 확대 안정화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역점.

• 참가업체 참여프로그램활성화을 중심으로한 바이럴 마케팅과 방송 정보프로그램 활용

• 대중성과 흥행성을 위해 사전 홍보부터 사후 홍보까지 연계되는 홍보 프로그램 구성

• 사전 홍보 : SNS 콘텐츠 생산 배포, 블로거단 운영

• 사후 홍보 : SNS, 블로그 중심 바이럴 마케팅

• 체험프로그램, Talk 콘서트

• B2B, B2C 활성화를 위해 박람회 참여 기업 유치 뿐 아니라 실수요자(목적형 방문 고객)까지 유치 필요

• 1차 유치 대상 : 건축 기업, 공구 자재 기업, 소목장 가구, 에너지 관련

• 2차 유치 대상 : 조명 소품 등 인테리어 관련, 생활 소품, 난로 소개 및 시연 판매, 목재 공연, 디자인 상품 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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